house concert logo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일정

제89회
하우스토크
황성수(한사랑교회 담임목사)
2017. 6. 7. Wed. 8pm


제89회 하우스토크

일    시  |  2017년 6월 7일(수) 8시
장    소  |  대학로 예술가의 집 1층





황성수(한사랑교회 담임목사) 

황성수 목사는 대학에서 산업공학을 전공했으나 미국 에모리대학에서 신학석사(M.Div.)를 취득한 후에 오클라호마주에 있는 미국연합감리교회의 목사가 되었습니다. 8년동안 미국인 회중을 섬기면서 클레어몬트 대학에서 박사학위(Ph.D.)를 취득한 이후에는 St. Paul School of Theology에서 교회역사 교수로서도 활약하였습니다. 2011년 한사랑교회의 담임목사로 부임한 이후 넓은 시각과 젊은 감각을 가지고 도시교회의 깊은 지성과 높은 영성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Oxford Patristics Conference의 Fellow Scholar로 연구활동도 열심히 하고 Society of Biblical Literature의 회원으로서 성경의 연구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대학에서 작곡을 전공한 아내와 글쓰기와 피아노를 좋아하는 절대음감 큰아들, 그리고 놀기 좋아하는 막내아들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면 tin-whistle을 불거나 기타연주를 즐기며 재즈의 선율과 보사노바의 리듬을 좋아하는 평범한 아재입니다. 피아노는 체르니 30번의 2번까지 치고 그만 두었다는 것을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참가비_1만원(고등학생 이하 5천원), 커피&차 무료 제공
+하우스토크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익일 오후5시까지 참가비를 입금해주세요.
+입금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하우스토크 신청하기



덧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하우스콘서트를 이끌어가는 큰 힘이됩니다.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