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제924회 하우스콘서트 | JULY Festival. 안지수, 박원민(Violin), 박진우(Cello), 태선이(Violin), 김우연(Clarinet), 김종윤(Piano) 외
- 일자
- 2022-07-25
- 시간
- 20:00
- 출연
- 안지수(Violin), 박로한(Piano) / 박원민(Violin), 홍소유(Piano) / 박진우(Cello), 이국원(Piano) / 태선이(Violin), 김우연(Clarinet), 김종윤(Piano)
- 장소
- 대학로 예술가의집 3층 지도보기
- 관람료
- 일반 30,000원
- 문의
- 02-576-7061, 010-2223-7061

제924회 하우스콘서트 in 예술가의집
일 시 ㅣ 2022년 7월 25일(월) 8시
출 연 ㅣ 안지수(Violin), 박로한(Piano)
박원민(Violin), 홍소유(Piano)
박진우(Cello), 이국원(Piano)
태선이(Violin), 김우연(Clarinet), 김종윤(Piano)
장 소 ㅣ 대학로 예술가의집 3층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3 (동숭동 1-130)
회 비 | 30,000원 (*사전예약/70명)
예 약 | https://bit.ly/3zzDztW
문 의 | 02-576-7061, 010-2223-7061
후 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SBS문화재단, 주한 리스트 헝가리 문화원
페스티벌 전체 일정 및 프로그램 보기 : https://blog.naver.com/julyfestival/222765970206
► 더하우스콘서트의 모든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공연 전일까지 예약가능하며, 공연 당일 관람을 희망하시는 경우, 문의번호로 연락바랍니다.

PROGRAM
Béla Bartók (1881-1945)
Rhapsody for Violin and Piano No.1, Sz.86
1. Lassú: Moderato
2. Friss: Allegretto moderato
ㅡ 안지수(Violin), 박로한(Piano)
Béla Bartók (1881-1945)
Rhapsody for Violin and Piano No.2, Sz.89
1. Lassú: Moderato
2. Friss: Allegro moderato
ㅡ 박원민(Violin), 홍소유(Piano)
Béla Bartók (1881-1945)
Rhapsody for Cello and Piano No.1, Sz.88
1. Lassú: Moderato
2. Friss: Allegretto moderato
ㅡ 박진우(Cello), 이국원(Piano)
Béla Bartók (1881-1945)
Contrasts for Violin, Clarinet and Piano, Sz.111
1. Verbunkos (Recruiting Dance)
2. Pihenő (Relaxation)
3. Sebes (Fast Dance)
ㅡ 태선이(Violin), 김우연(Clarinet), 김종윤(Piano)

PROFILE
안지수 | Jisoo Ahn (Violin)
바이올리니스트 안지수는 예원학교 졸업 후 서울예고에 수석 입학하였다. 예원학교 2학년 재학 중 금호영재콘서트 오디션에 합격하여 2019년에는 금호영재콘서트 독주회를 가졌으며, 2021년 서울예고 1학년 재학 중에는 금호영아티스트 오디션에 선발되어 2023년 2월 금호아트홀에서의 독주회를 앞두고 있다. 예원음악콩쿠르 바이올린 부문 최고점 금상 입상을 비롯하여 음악춘추, 코리아헤럴드, 동아주니어, 음연, 소년한국일보 등 유수의 콩쿠르에서 입상한 바 있다. 안지수는 현재 바이올리니스트 서민정을 사사하고 있으며, 서울예고 2학년에 재학 중이다.
박로한 | Lohan Park (Piano)
피아니스트 박로한은 예원학교 수석 입학 후 유학길에 올랐으며 예일대 음대를 전액 장학생으로 졸업, 이어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아리에 바르디 사사로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다. 그는 세계적 거장인 앙드레 프레빈의 솔리스트로 초대되어 모차르테움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데뷔 이후로 독일 게반트하우스, 미국 케네디센터, 프랑스 샹젤리제 극장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였다. 또한 독일 로타리 국제 콩쿠르 1위 및 청중상을 비롯 롱티보, 클라라 하스킬, 모로코, 아니마토 등의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한 바 있으며, 브라질 BNDES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는 한국인 최초 준우승 및 청중특별상을 수상하였다. 예일대 음대와 Morse Music Academy 출강 및 예일대 음대 대학원에서 전문 반주자를 역임한 바 있다.
ㅡ
박원민 | Wonmin Park (Violin)
서울예고 3학년에 재학 중인 박원민은 4세부터 바이올린을 시작하여 만 8세에 예원음악콩쿠르 최연소 대상 입상 및 만 10세에 성남시향, 수원시향과의 협연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었다. 서울바로크합주단, 난파, 음연, 음악춘추, 음악저널, 스트라드, 세계일보 등 국내 주요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에 더해 이화경향음악콩쿠르 및 중앙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석권, 제12회 신한음악상을 수상하였다. 그는 베를린 필하모니홀에서의 초청 연주 등을 통해 국제 무대에서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또한 실내악 주자로서 인터내셔널 챔버 뮤직 페스티벌, 상하이 음악원에서 모차르트 최고 해석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 있는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홍소유 | Soyou Hong (Piano)
피아니스트 홍소유는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졸업하고 연세대 음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후 동 대학원에 수석 입학하여 실기 장학생으로 반주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기악 반주자로서 평창대관령음악제, 스페인 아로나 뮤직 페스티벌, 서울국제음악콩쿠르 등의 공식 반주자로 활동했으며,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의 공식 아티스트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앤 에퍼슨, 조나단 펠드만 등과의 마스터클래스를 비롯, 바이올리니스트 김수빈, 이순익, 이경선, 첼리스트 양성원, 송영훈, 플루티스트 장 페란디스 등 국내외 최정상의 연주자들과 독주회 및 다양한 규모의 실내악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ㅡ
박진우 | Jinwoo Park (Cello)
첼리스트 박진우는 만 5세에 첼로를 시작하였고, 음악춘추, 이화경향, 성정음악콩쿠르 등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서 1위를 석권하며 두각을 나타내었다. 그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음악영재 프로그램에 선발되어 건국대학교음악영재교육원에서 공부하였으며, 2019년 금호영재 오디션에 합격하여 첫 독주회를 가졌다. 또한 2021년 현대차정몽구재단 오디션에 합격하여 '온드림 앙상블' 연주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박진우는 예원학교 1학년 재학 중 중∙고등 검정고시에 합격, 만 14세에 서울대학교에 최연소로 입학하여 현재 서울대 음대 1학년에 재학하고 있다.
이국원 | Kukwon Lee (Piano)
피아니스트 이국원은 계원예고를 실기 수석으로 졸업, 한양대 음대를 실기 우수 및 전액 장학생으로 입학하였다. 이후 예술의전당, 금호아트홀, 세종문화회관,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세라믹팔레스홀, 모차르트홀, 영산아트홀, 살롱 드 무지크 등에서 연주 및 협연하였으며, 현재는 전문 반주자 및 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ㅡ
태선이 | Sunny Tae (Violin)
세계적인 거장 기돈 크레머에게 “음악에 본능적으로 반응하는 연주자”라는 찬사를 받은 바이올리니스트 태선이는 서울시향, KBS교향악단과의 협연으로 국내 무대에 데뷔하였고, 베를린 필하모닉, 바르나 국제 음악제, 체코 베토벤 페스티벌 초청 연주를 통해 국제 무대에도 진출하였다. 예원학교, 서울예고, 한스 아이슬러 국립음대를 거쳐 바이마르 국립음대의 석사과정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고, 안드레아 포스타치니 국제 콩쿠르 1위 및 특별상, 이폴리토프 이바노프 국제 콩쿠르 1위, 야샤 하이페츠 국제 콩쿠르 3위, 카네티 국제 콩쿠르 3위 및 특별상 등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현재 대전시향 제2악장, POS트리오 멤버, JS Strings의 리더로 활약 중이며 예원학교, 서울예고, 경기예고, 서울중앙음악원의 초빙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우연 | Wooyun Kim (Clarinet)
클라리네티스트 김우연은 예원학교, 서울예고 졸업 후 쾰른음악대학에서 수학하였으며, 뤼베크 국립음대에서 한국인 최초로 자비네 마이어를 사사하며 석사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다. 이후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Meister Klasse 과정을 졸업한 그는 베이징 국제 음악 콩쿠르 우승, 독일 마르크노이키르헨 국제 악기 콩쿠르 3위, 클래식 윈드 국제 콩쿠르 클라리넷 부문 우승, 포셀 음악상 수상 등 여러 국제 콩쿠르를 석권하며 두각을 나타내었고, 뮌헨 필하모니 솔리스텐, 뤼베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바트 라이헨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플라우엔 츠비카우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였다.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Teaching Assistant와 스웨덴 달라신포니에타에서 부수석을 역임한 이후 귀국하여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종윤 | Jongyun Kim (Piano)
피아니스트 김종윤은 예원학교 수석입학 후 서울예고에 진학하여 이듬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 입학하였다. 학창시절 벡스타인-삼익콩쿠르 2위, 이화경향음악콩쿠르 1위 등을 수상하였으며, 중앙음악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는 등 국내 주요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일찍이 그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서울 아시아 태평양 영 아티스트 국제 콩쿠르에서 3위, 마리아 카날스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2위를 수상함과 동시에 최연소 참가자상, 현대음악 특별상, 스페인 음악 특별상을 거머쥐며 본격적으로 국제 무대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서울국제음악콩쿠르에서 2위, 페루치오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부조니 작품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한 그는, 전민숙, 강충모를 사사했으며, 한스 아이슬러 국립음대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콜번 스쿨에서 파비오 비디니를 사사하며 전문연주자과정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