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제1098회 하우스콘서트 | July Festival -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소나타 1.
- 일자
- 2025-07-03
- 시간
- 20:00
- 출연
- 이태현 / 그레이스 여 / 김경민 / 서민혁(Piano)
- 장소
- 대학로 예술가의집 3층 지도보기
- 관람료
- 일반 40,000원
- 문의
- 02-576-7061, 010-2223-7061
✧ 예매링크 : booking.naver.com/booking/5/bizes/1420934
► 더하우스콘서트의 모든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가의집 공동기획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 2025 줄라이 페스티벌 <여름의 제전>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PROGRAM
Sergei Prokofiev (1891-1953)
Piano Sonata No.1 in F minor, Op.1
ㅡ 이태현(Piano)
Piano Sonata No.2 in D minor, Op.14
1. Allegro ma non troppo
2. Scherzo: Allegro marcato
3. Andante
4. Vivace
ㅡ 그레이스 여(Piano)
Piano Sonata No.3 in A minor, Op.28
ㅡ 김경민(Piano)
Piano Sonata No.5 in C major, Op.135
1. Allegro tranquillo
2. Andantino
3. Un poco allegretto
ㅡ 서민혁(Piano)
⎯⎯⎯⎯⎯⎯⎯⎯⎯⎯⎯⎯
PROFILE
이태현 | Tae Hyeon Lee (Piano)
이태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비학교,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을 수료하였으며, 예원학교, 서울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과정을 졸업한 후 독일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석사과정을, 뮌스터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마쳤다. 2013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로 데뷔하였으며, 동아음악콩쿠르 2위를 비롯하여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태현은 국내에서 강충모, 손은정을 사사, 독일에서는 에바 쿠피엑, 아르눌프 폰 아르님을 사사하였다.
-
그레이스 여 | Grace Yeo (Piano)
유럽 베토벤 협회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한 그레이스 여는 영국 런던 위그모어홀, 로열 페스티벌홀 등을 포함한 영국 주요 무대에서 다양한 연주로 호평받았으며, 로열 알버트홀에서의 그리그 및 베토벤 협주곡 연주는 Kingsway Music Records 사에서 실황음반으로 발매되었다. 예원학교,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를 졸업한 그는 런던 길드홀 음악연극학교에서 석사과정 및 펠로우십, 영국 왕립음악원에서 아티스트 디플로마를 마쳤으며, 영국 킹스칼리지 런던대학의 강사를 역임하였다. 현재 서울대, 서울예고, 예원학교에 출강 중이며, 영국 PIANO WEEK Festival의 교수진으로 매년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
김경민 | Kyungmin Kim (Piano)
김경민은 예원학교, 서울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및 전문사과정을 졸업하였으며 예원음악콩쿨, 틴에이저 피아노 콩쿠르, 하이든 국제 피아노 콩쿠르, 프랑스 레오폴드 벨랑 국제 콩쿠르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였다. 한국예술영재교육원 수료 및 한국예술영재교육원장상을 수상한 그는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김경민 피아노 리사이틀 「Passionate」로 데뷔하였고, 서울국제음악제 실내악 연주, 트리오 블루 금호영체임버콘서트 등의 무대를 갖는 등 실내악 주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2024-2025년 롯데콘서트홀 기획공연 오르간 오디세이에서 콘서트가이드로 활동 중이다.
-
서민혁 | Minhyuk Suh (Piano)
서민혁은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거쳐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을 2년간 수료했다. 만 17세의 나이로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조기 입학하여 재학 중 도미한 그는 현재 뉴잉글랜드 음악원에 재학 중이다. 일찍이 이화경향음악콩쿠르, 음악춘추콩쿠르, HDC영창콩쿠르, 음연콩쿠르, 한국스타인웨이콩쿠르 등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 입상했으며, 2021 신한음악상에서 피아노 부문 신한음악상을 수상하였다. 만 13세에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한 서민혁은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으며, 신한음악상과 함께하는 ‘S-Classic Week’, 우인아트홀 교수 추천 신인음악회, 젊은이의 음악제 등에서 연주한 바 있다. 현재 손민수를 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