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제624회 하우스콘서트(목동) | 조세원(Violin), 조세령(Piano)
일자
2018-04-24
시간
20:00
출연
조세원(Violin), 조세령(Piano)
장소
목동 포레스트 카페
관람료
일반 10,000원
문의
02-576-7061, 010-2223-7061
  • 상세정보
  • 예매안내



제624회 하우스콘서트 in 목동 포레스트 카페

일    시 ㅣ 2018년 4월 24일(화) 8시

출    연 ㅣ 조세원(Violin), 조세령(Piano)
장    소 ㅣ 목동 포레스트 카페
주    소 
ㅣ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33 한사랑교회 내 포레스트 카페 (신정7동 324-1)
회    비  |  1만원 (현금 결제만 가능)
문    의  |  02-2098-0133

 제 624회 하우스콘서트는 바이올리니스트 조세원, 피아니스트 조세령과 함께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조세원은 지난 1월 클라리네티스트 김우연과 함께 퀸텟 구성으로 하우스콘서트를 찾아 좋은 무대를 만들었었죠. 이번에는 조세원의 바이올린 소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조세원, 그녀만의 음악적 색깔을 함께 만나 보세요.



PROGRAM


Camille Saint-Saëns (1835-1921)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 Op.28

Franz Schubert (1797-1828)
Rondo for Violin and Piano in b minor, D.895, Op.70 ('Rondeau brillant')
 
Isang Yun (1917-1995)
Li-na im Gaten - No.5 Das Vögelchen 
  
Ludwig van Beethoven (1770-1827)
Sonata for Violin and Piano No.7 in c minor, Op.30, No.2
I. Allegro con brio
II. Adagio cantabile
III. Scherzo: Allegro
IV. Finale: Allegro


※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ROFILE
 

조세원 | Sewon Cho (Violin)
바이올리니스트 조세원은 예술의전당 영재아카데미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했다. 세계일보, 국민일보, 음악저널, 바로크, 성정, 음연 등의 콩쿠르에서 10회에 걸쳐 1위를 수상한 그녀는, 이화경향음악콩쿠르, 한국일보콩쿠르 등에서 입상했으며, 11세에 금호영재독주회를 통해 데뷔하였다.
조세원은 금호문화재단의 악기 임대 수혜를 받으며 피아니스트 조성진, 첼리스트 이영광과 함께 필로스 트리오로 활동했고, 예술의전당 신년음악회 협연 등 다양한 연주회에 참가했다. 또한 페르누 음악제 - 예르비 아카데미를 비롯한 여러 페스티벌과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했으며, 금호영재 10주년 음악회 연주, 서울대학교 현악오케스트라, SNUGO와 협연하는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다. 노윤정, 김영욱, 양고운, 김대환, 이정일, 김진승을 사사했다.
 
조세령 | Searyung Cho (Piano)
피아니스트 조세령은 선화예중, 선화예고를 거쳐 이화여대 피아노과를 마친 후, 미국 인디애나 음대에서 솔리스트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현재 국민대학교에서 반주전공 박사과정 중에 있다.
서울교대콩쿠르, 음악저널콩쿠르 등에서 입상한 바 있는 조세령은, 선화예중 정기연주회와 선화예고 정기연주회에서 협연했으며, 일찍이 반주와 실내악에 관심을 가져 선화예고합창단 반주자, 제이콥스 음악대학의 스트링 아카데미 어시스턴트 피아니스트를 역임하였다. 바이올리니스트 배익환, Mark Kaplan, Mimi Zweig, 비올리스트Masumi Per Rostad, Edward Gazouleas, Stephen Wyrczynski의 클래스 반주자로 활동했고,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의 마스터클래스에도 반주자로 참가하였다. 조세령은 Auer Hall, Ford Hall, 예술의전당과 금호아트홀 등 다수의 홀에서 독주회 및 실내악연주와 현악반주자로 연주했으며, 현재 선화예중과 선화예고에 출강하고 있다.



+하우스콘서트 in 목동 포레스트 카페 관람 방법 안내+
목동 포레스트 카페에서 진행되는 하우스콘서트 공연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공연 당일 현장에 오셔서 회비를 내고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회비는 성인, 학생 구분 없이 1만원이며,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1인 1잔)를 제공합니다. 공연은 8시에 시작되며, 7시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